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톡 브리핑] 드림어스컴퍼니 플로, 지식 구독 서비스 '롱블랙' 결합 상품 출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FLO X 롱블랙' 이용권 출시(사진제공=드림어스컴퍼니)
▲'FLO X 롱블랙' 이용권 출시(사진제공=드림어스컴퍼니)

드림어스컴퍼니(060570)의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음악과 콘텐츠를 함께 즐기는 새로운 상품을 출시했다.

드림어스컴퍼니는 2일 플로와 지식구독 서비스 '롱블랙'을 함께 구독할 수 있는 'FLO X 롱블랙' 이용권을 출시했다. 해당 이용권은 총 2종으로, '롱블랙&FLO 모바일 무제한 듣기'와 기기 제한 없는 '롱블랙&FLO 무제한 듣기'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음악 스트리밍과 딥다이브 콘텐츠 두 가지 구독 상품을 약 20% 할인된 1만 원 내외에 즐길 수 있다.

'롱블랙'은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사회 이슈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깊이 있는 기사 형식의 콘텐츠를 하루에 한 번 발행하고 24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지식 구독 서비스다. 인물 인터뷰와 브랜드 스토리 등을 통해 영감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감각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트렌디한 심층 정보를 전달한다.

플로는 'FLO X 롱블랙' 이용권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플로 이용자들을 위해 큐레이션된 롱블랙의 콘텐츠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로 앱 내 'FLO X 롱블랙' 이용권 출시 페이지의 '롱블랙 콘텐츠 미리보기' 링크를 통해 이벤트를 참여하기를 누르면,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롱블랙 콘텐츠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플로의 플레이리스트에 맞게 큐레이션된 롱블랙의 콘텐츠로, 플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내 신청 가능하다.

이새롬 드림어스컴퍼니 비즈니스 본부장은 "'텍스트힙(Text Hip)'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는 것처럼, 음악뿐 아니라 지식 콘텐츠에서도 나만의 지향을 만들어 나가는 MZ 세대들을 위해 롱블랙과 플로의 결합 상품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콘텐츠, 금융, 식음료, 패션,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가며, 일상 속 새로운 음악 청취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