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가수 임영웅(사진제공=쿠팡플레이)
임영웅이 출전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티켓 예매가 오는 20일 시작한다.
쿠팡플레이는 13일 '임영웅이 전하는 티켓 예매 오픈 안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본인의 시그니처 인사인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과 함께 "현장에서 경기를 볼 수 있는 티켓 판매가 곧 오픈될 예정이다"라며 "쟁쟁한 K리그 선수들과 멋진 친선경기를 선보이는 만큼, 쿠팡플레이를 통한 티켓 예매를 절대 놓치지 말아달라. 10월 12일에 축구장에서, 그리고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뵙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오는 20일 오후 8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이 펼치는 자선경기의 중계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등의 빅 매치를 담당한 드림팀이 출격한다. 쿠팡플레이 간판 해설 한준희 해설위원과 '태양의 아들' 이근호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가 최고의 실력과 입담을 더한 풍부한 중계를 선보인다. 쿠팡플레이 중계진 3인방은 누구보다 축구에 진심인 ‘축구인' 임영웅의 새로운 면모와 전현직 스타 플레이어들의 그라운드 위 모습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의 티켓 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오직 와우회원만 구매가 가능하다. 또 본 경기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