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지니뮤직(043610)이 '지니와 함께 뮤직런'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걸그룹 아일릿을 선택했다.
지니뮤직은 23일 "아일릿이 '지니와 함께 뮤직런'에서 팬들을 만난다"라며 "아일릿이 추천한 음악과 직접 녹음한 보이스 코칭, 음원을 오는 11월 4일까지 러너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일릿은 지난 21일 미니2집 'I'LL LIKE YOU'(아윌 라이크 유)으로 컴백하며 타이틀 곡 'Cherish (My Love)'를 비롯한 아일릿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5곡을 공개했다.
아일릿은 지니뮤직과 런데이의 공동 프로모션 '지니와 함께 뮤직런'의 11회 주인공으로, 러너들은 '아일릿의 I'LL LIKE YOU RUN'을 통해 아일릿 멤버들의 밝고 활기찬 보이스 코칭과 응원, 최근 공개한 미니2집 'I'LL LIKE YOU'(아윌 라이크 유)의 타이틀 곡 'Cherish (My Love)'을 비롯한 앨범 수록곡을 들으며 달리기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일릿은 'I'LL LIKE YOU RUN'을 통해 러너들이 지치지 않고 완주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것이며, 챌린지를 완주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공유한 러너 중 추첨을 통해 사인 러닝 티셔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일릿과 함께하는 '지니와 함께 뮤직런'에 참가하려면 달리기 앱 '런데이'를 다운로드하고 상단 배너의 <아일릿의 I'LL LIKE YOU RUN>으로 접속하면 된다.
챌린지에 포함된 아일릿이 추천하는 러닝 플레이리스트는 음악플랫폼 지니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