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네스프레소 부티크(사진제공=네스프레소)
신규 앱 ‘네스프레소 부티크’는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커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존 ‘네스프레소’ 앱에서 제공하던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환경(UI)을 대폭 개선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 앱은 ▲고객 맞춤형 홈 화면, ▲한눈에 보기 쉬운 상품 페이지, ▲간편한 주문 결제, ▲배송 조회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아 직관적이고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버튼 하나로 결제가 가능한 ‘원스텝 결제 기능’과 커피의 강도, 아로마, 머신 컬러 등을 세분화하여 원하는 제품을 더욱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제품 필터링 기능’이 새롭게 추가돼 고객 맞춤형 쇼핑 환경을 구현했다.
또한 풍성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주 구매하는 제품을 기반으로 홈 화면에서 취향에 맞는 커피를 추천하고, 한정판 커피 출시 및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기존 앱에서 제공하던 머신 페어링 기능은 내년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신규 앱 출시를 기념하고, 연말 따뜻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무료배송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네스프레소 부티크’ 앱을 통해 오리지널, 버츄오 커피 관계없이 50캡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