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일동후디스, ‘제 8회 강원 수출인의 날’ 수출대상 우수상 수상…전 세계 10여개국 수출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일동후디스, ‘제 8회 강원 수출인의 날’ 수출대상 우수상 수상(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제 8회 강원 수출인의 날’ 수출대상 우수상 수상(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제 8회 강원 수출인의 날' 행사에서 수출대상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8회 째를 맞은 ‘강원 수출인의 날’ 수출대상은 2년 이상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강원도 소재(본사 및 공장) 기업 중 수출 실적이 우수한 기업을 포상하기 위한 시상식이다. 일동후디스는 수출 국가 확대 및 수출액 상승 등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상에 선정됐다.

실제로 일동후디스는 약 10여년 전, ‘산양 유아식’과 ‘뉴클래스’ 등 분유 제품으로 수출을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아이의 키 성장에 관심이 많은 베트남 시장을 겨냥해 어린이를 위한 균형영양식 ‘하이키드’ 수출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는 전 세계 10여개국에 제품들이 수출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산양 분유부터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균형영양식, 단백질 제품 등 최근 10년동안 많은 국가에 일동후디스의 좋은 제품을 수출하기 위해 정진해 왔다”며 “앞으로도 신규 수출국 확대를 위해 품질 관리와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강원도 춘천시와 횡성군에 각각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재 채용 등 강원 지역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