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아르테미스는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공식 SNS에 희진을 시작으로 하슬, 김립, 진솔, 최리의 'BURN' 개인 콘셉트 컷을 공개했다.
'BURN' 개인 콘셉트 컷은 강렬한 레드 톤을 배경으로 더욱 깊어진 아르테미스의 매력을 머금고 있다. 여기에 블루데님을 매치,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과 개성을 살려내면서 곧 정식 발매될 'BURN'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새로운 싱글 'BURN'을 발매하고 팬들을 만난다. 'BURN'은 이달의 소녀 시절 티저까지 공개됐던 곡으로, 아르테미스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이에 따라 우리(OURII)는 물론 이달의 소녀 팬덤 오빛(Orbit)의 기대감도 뜨겁게 달아오르는 중이다.특히 아르테미스는 지난 주말 진행한 '2025 ARTMS World Tour Lunar Theory in Seoul' 공연에서 'BURN'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 현장에 모인 관객들에게 벅찬 설렘을 안기기도 했다.
아르테미스는 'BURN' 발매에 앞서 단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 등에서도 'Lunar Theory' 투어로 현지 팬들과 호흡을 나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