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CT 도영, 6월 솔로 2집 ‘Soar’ 발매…아시아 투어 돌입

▲NCT 도영(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도영(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도영이 오는 6월 9일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소어)’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다.

도영의 이번 앨범 ‘Soar’는 총 10곡으로 구성됐으며, ‘꿈꾸게 하는 힘’을 주제로 각자의 자리에서 비상을 꿈꾸는 이들에게 용기와 울림을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청춘의 포말(YOUTH)’ 이후 두 번째로 발표되는 이번 솔로 앨범은 한층 성숙해진 도영의 시선과 깊어진 음악적 메시지를 담아냈다.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더욱 진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NCT 도영(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도영(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19일에는 NCT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티저 콘텐츠도 공개됐다. 비상하는 날개의 움직임과 확산되는 빛을 통해 앨범명 ‘Soar’의 의미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도영은 컴백과 동시에 아시아 투어에도 돌입한다.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2025 DOYOUNG CONCERT [Doors]’를 시작으로, 아시아 7개 지역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Soar’는 음원과 음반으로 동시 발매되며, 음반은 이날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음원은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등 국내외 주요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