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훈훈함의 정석’ 지민혁, 광고 현장서 물오른 비주얼 과시

▲지민혁(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지민혁(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배우 지민혁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물오른 비주얼과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19일 소속사 엔에스이엔엠은 지민혁이 참여한 국내 통신사 광고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병역의 의무를 마친 후 대중 곁으로 돌아온 지민혁은 최근 KT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지민혁은 소년미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 전 대본을 꼼꼼히 읽는 진중한 모습에서부터 카메라 앞 장난기 가득한 포즈까지, 분위기를 주도하는 다채로운 면모가 담겨 있다.

특히 ‘큐’ 사인이 떨어지자마자 몰입하는 집중력과 자연스러운 연기 톤은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반면 촬영 중간중간 카메라를 향해 브이(V) 포즈를 취하거나 밝은 미소를 짓는 등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끄는 활약도 눈에 띄었다.

지민혁의 훈훈한 비주얼도 화제를 모았다. 싱그러운 청량함과 성숙한 남성미가 공존하는 외모는 마치 화보를 방불케 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민혁은 그간 ‘슬기로운 감빵생활’, ‘백일의 낭군님’,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화제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쌓아왔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는 괴생명체에 맞서는 고3 수험생 조영신 역을 맡아 흡입력 있는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