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레스텔라는 지난 1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ELCOME BACK WOORIM'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고우림은 “예비역 병장 고우림, 2025년 5월 19일부로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라며 군기 바짝 든 첫 인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오늘 제 표정 하나하나가 잘 담기길 바란다”며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은 고우림을 위해 군인 캐릭터 케이크를 준비했고,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활동을 멋지게 해나가겠다”며 “제2의 인생을 힘차게 시작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군 복무 중이던 고우림이 객석에서 지켜본 ‘2024 포레스텔라 나잇 라이브’ 비하인드도 공개됐다. 강형호, 조민규, 배두훈이 각각 ‘오징어게임’ 영희, 제5원소, 펭수로 분장해 콩트를 꾸몄던 당시를 회상하며 “형들이 이렇게까지 고생하고 있었구나”라고 말했다. “감히 내가 했으면 어떤 분장을 했을까 상상도 안 된다”며 웃음을 더했다.
고우림은 군 생활 중에도 팀을 지켜준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나를 기다려준 팬들이 많다는 걸 느끼며 감사하고 행복했다”고 털어놨다. “그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완전체 포레스텔라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오는 20일부터 팬덤 플랫폼 프롬(fromm)을 통해 공식 팬클럽 ‘숲별’ 3기 모집을 시작한다.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은 포레스텔라는 완전체로서 더욱 다양한 음악, 공연, 방송 활동을 펼치며, ‘숲별’과 끈끈한 관계를 이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