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240 독도소주 21°’(사진제공=케이알컴퍼니)
이번 신제품은 ‘증류식 소주 대중화 프로젝트’의 핵심 제품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전통 증류식 소주의 깊은 매력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40240 독도소주 21°’는 갓 도정한 쌀을 생쌀 저온 발효 후 감압 증류하는 케이알컴퍼니㈜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 은은한 쌀 향과 깔끔한 목 넘김을 자랑한다.

▲‘40240 독도소주 21°’(사진제공=케이알컴퍼니)
한편 2021년 삼일절에 첫 출시된 ‘40240 독도소주’는 특별한 마케팅 없이도 누적 200만 병 이상 판매되며 입소문으로 성장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