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객실 풀빌라·루프탑 테라스…몰디브 신혼여행의 새 성지

▲몰디브 ‘쥬메이라 올하할리’(사진제공=쥬메이라 올하할리)
◆ 화이트 모던 럭셔리, 에메랄드 라군과의 만남
스피드보트로 이동 가능한 노스말레 아톨의 지역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에메랄드빛 라군 위에 떠 있는 화이트 큐브 같은 외관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단 67채로 이뤄진 전 객실 풀빌라 구조는 루프탑 테라스와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을 기본 옵션으로 갖췄다. 객실 간 간격이 넓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며, 워터빌라와 비치빌라 모두 탁월한 퀄리티를 자랑해 객실 자체가 하나의 독립 리조트 같은 공간감을 제공한다.

▲몰디브 ‘쥬메이라 올하할리’(사진제공=쥬메이라 올하할리)
두바이에서 탄생한 럭셔리 브랜드 쥬메이라의 자부심은 리조트 곳곳에서 드러난다. 5개의 F&B 시설에서는 올데이 다이닝을 비롯해 일본과 페루 퓨전 요리, 지중해 해산물 그릴 등 다양한 미식을 선보인다. 라군 전망을 감상하며 즐기는 칵테일 바, 어린이를 위한 젤라또 바까지 준비돼 있어 커플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도 만족할 만한 구성을 갖췄다.

▲몰디브 쥬메이라 올하할리 (사진제공=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를 감싸는 라군은 에메랄드와 블루가 교차하는 눈부신 색감으로 몰디브의 낭만을 극대화한다. 하우스리프 또한 잘 보존돼 있어 스노클링과 수중 체험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완벽한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몰디브 1등 허니문 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은 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 전용 럭셔리 풀빌라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2025~2026년 몰디브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안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