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니스, 2년 연속 日 연말 무대 장식…K팝 최초

'모모이로 가합전' 2회 연속 러브콜

▲유니스(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유니스(사진제공=F&F엔터테인먼트)

유니스(UNIS)가 K팝 그룹 최초로 2년 연속 일본 연말 가요제 '모모이로 가합전' 무대에 오른다.

유니스는 오는 31일 개최되는 '제9회 모모이로 가합전'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모모이로 가합전'은 일본 인기 그룹 모모이로 클로버 Z가 주최하는 연말 카운트다운 라이브 쇼로, 현지 거장급 가수부터 화제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행사다.

▲유니스가 '모모이로 가합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사진제공=모모이로 클로버Z)
▲유니스가 '모모이로 가합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사진제공=모모이로 클로버Z)

이번 출연은 K팝 그룹 역사상 최초의 2년 연속 참가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유니스는 지난해 일본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해당 행사에 초청받아 싱글 1집 타이틀곡 '너만 몰라' 무대와 현지 아티스트와의 협업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올해도 라인업에 합류하며 현지 시장 내 견고한 입지를 재확인했다.

올해 유니스는 글로벌 활동에 주력해 왔다. 데뷔 첫 아시아 투어를 통해 한국, 일본, 필리핀 팬들과 만났으며, 일본 솔로 아티스트 noa와의 협업곡 'Shaking My Head', 첫 번째 일본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를 발매하며 열도 공략을 가속화했다.

한편 유니스가 출연하는 '제9회 모모이로 가합전'은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일본 OTT 플랫폼 ABEMA를 통해 생중계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