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일릿, 'NOT CUTE ANYMORE' 홀리데이 리믹스 발매

日 홍백가합전 출연까지…리믹스 발매로 연말 활동 박차

▲아일릿(사진제공=빌리프랩)
▲아일릿(사진제공=빌리프랩)

아일릿이 싱글 1집 타이틀곡 'NOT CUTE ANYMORE'를 연말 감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아일릿은 19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총 7개 트랙이 담긴 'NOT CUTE ANYMORE (Holiday Remixes)'를 발매한다.

아일릿의 이번 리믹스 앨범에는 원곡을 포함해 '홀리데이 파티 버전', '홀리데이 나잇 버전' 등이 담겨 글로벌 음악팬들의 겨울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홀리데이 파티 버전'은 화려한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으로 겨울날의 설렘을 표현했으며, '홀리데이 나잇 버전'은 피아노 선율과 종소리를 조화시켜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일릿 'NOT CUTE ANYMORE' 홀리데이 리믹스(사진제공=빌리프랩)
▲아일릿 'NOT CUTE ANYMORE' 홀리데이 리믹스(사진제공=빌리프랩)

특히 최근 숏폼 트렌드를 반영한 '스페드 업 버전' 3종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원곡의 1.3배속 음원이 1020세대 사이에서 유행 중인 '후드잡샷' 챌린지 배경음악으로 활용되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공식 발매로 숏폼 열풍이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원곡의 차트 성적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 'NOT CUTE ANYMORE'는 발매 4주 차임에도 한국 애플뮤직 '오늘의 톱 100'에서 11일 연속 1위(17일 기준)를 지켰으며, 멜론 '톱 100'에서도 21위까지 순위가 올랐다. 아일릿은 이러한 음원 파워를 바탕으로 지난 17일 MBC M '쇼! 챔피언'에서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아일릿은 리믹스 발매와 함께 국내외를 오가는 빡빡한 연말 일정을 소화한다. 멤버 민주는 19일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MC로 무대에 오르며, 아일릿 완전체는 20일 '2025 멜론뮤직어워드', 25일 '2025 SBS 가요대전'에 차례로 출연한다. 이어 일본으로 건너가 30일 TBS '제67회 빛난다! 일본 레코드 대상', 31일 NHK '제76회 홍백가합전'에 출격해 한 해를 마무리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