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는 1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tray Kids "STEP OUT 2026"' 영상을 게재하며 새해 프로젝트를 정식 소개했다. 여덟 멤버를 상징하는 캐릭터 'SKZOO(스키주)'와 함께 되짚어본 지난 2025년은 그야말로 신기록의 향연이었다.
데뷔 7주년 디지털 싱글 'Mixtape : dominATE'로 포문을 연 이들은 정규 4집 'KARMA'를 통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7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썼다. 이어 'SKZ IT TAPE' 타이틀곡 'Do It'으로 통산 다섯 번째 빌보드 '핫 100' 진입에 성공하며 글로벌 위상을 공고히 했다.
공연 부문에서의 성장세도 압도적이었다. 23개 지역에서 35회 규모로 진행된 월드투어 'dominATE'는 초대형 스타디움급 공연으로 채워지며 각종 K팝 최초·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특히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앙코르 공연은 데뷔 7년 만의 국내 스타디움 단독 입성이라는 뜻깊은 방점을 찍었다.
이 같은 성과는 주요 가요 시상식 '대상' 수상으로 이어졌으며, 'SKZ CODE' 등 시그니처 콘텐츠는 글로벌 유튜브 시장을 장악했다.
멈추지 않는 스트레이 키즈의 비상은 2026년 더 강력해진다. 이들은 새 앨범과 새 투어를 시작으로 ▲시그니처 콘텐츠 '♥ Kids Room Returns' ▲여섯 번째 공식 팬미팅 ▲전 세계를 찾는 SKZOO 이벤트 ▲'SKZ-REPLAY 2026'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다큐멘터리 영화 'Stray Kids : The dominATE Experience' 개봉과 주요 뮤직 페스티벌 출연 소식은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성장 서사의 정점을 찍은 2025년을 지나, 2026년 더 높고 멀리 날아오를 준비를 마친 스트레이 키즈. 전 세계 스테이(STAY)와 함께 써 내려갈 이들의 새로운 1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