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굽네치킨, 추성훈·추사랑 부녀 모델 발탁 "연기 아니에요, 진짜 맛있어"

▲굽네치킨(사진제공=굽네치킨)
▲굽네치킨(사진제공=굽네치킨)
추성훈이 딸 추사랑과 굽네치킨 모델로 나선다.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6일 "‘파이터’ 추성훈과 그의 딸 추사랑을 새로운 얼굴로 발탁하고,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 광고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굽네 장각구이’ 캠페인으로 누적 조회수 3.5억 회를 기록하며 치킨 업계를 평정했던 추성훈은 이번엔 딸 추사랑과 함께 나섰다. 약 10년 만에 성사된 부녀의 동반 광고는 실제 가족만이 보여줄 수 있는 자연스러운 교감을 통해 ‘함께 즐길 때 더 맛있다’는 브랜드 메시지에 진정성을 더했다는 평가다.

베일을 벗은 ‘추추 치킨 스테이크’는 굽네의 독보적인 오븐구이 기술력과 ‘소스 맛집’으로 불리는 특유의 노하우가 집약된 메뉴다. 여기에 웨지 감자와 구운 양파를 곁들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레스토랑 수준의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 영상은 촬영 현장의 뒷이야기를 담은 리얼 컨셉으로 제작됐다. 첫 촬영에 긴장한 딸 사랑이를 걱정하던 아빠 추성훈의 모습과 달리, 촬영 종료 후에도 멈추지 않는 사랑이의 ‘진짜 먹방’이 웃음 포인트다. “연기가 아니라 진짜 맛있어서 먹은 것뿐”이라는 사랑이의 대답은 제품의 맛에 대한 신뢰를 높이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특별한 유대감을 통해 신제품의 차별화된 맛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추 치킨 스테이크’와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굽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성훈의 MZ샷 따라하기’ 등 부녀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긴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