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게이밍 기어 출시

▲블랙핑크X레이저 협업(사진제공=YG플러스)
블랙핑크가 세계적인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한다.
YG플러스(037270)는 19일 블랙핑크의 대담한 태도와 트렌드 세터로서의 스타일을 반영한 'BLACKPINK X Raz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K-팝과 게이밍 산업의 특별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DEADLINE(데드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출시 라인업은 게이밍 키보드, 의자,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블랙핑크 특유의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레이저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결합해 게이머와 팬덤 '블링크'(BLINK)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BLACKPINK X Razer 컬렉션'은 오는 21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블랙핑크 월드 투어 'DEADLINE' 팝업 스토어를 통해 최초로 베일을 벗는다. 현장에는 전체 라인업 전시를 비롯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과 포토존 등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될 계획이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의 글로벌 정식 발매는 2026년 2분기로 예정되어 있다. 블랙핑크의 글로벌 영향력과 레이저의 브랜드 파워가 만나 게이밍 기어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