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톡 브리핑]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 참여 '스페셜 오디션' 개최

▲YG  '2026 스페셜 오디션'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 '2026 스페셜 오디션'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심사에 직접 참여하는 스페셜 오디션이 열린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0, 이하 YG)는 21일 "블랙핑크와 베이비몬스터를 이을 차세대 글로벌 스타 발굴을 위해 2월 28일까지 스페셜 오디션 '2026 YG SPECIAL AUDITION : GO! DEBUT'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심사 과정 전반에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기존 연습생 모집과는 차원이 다른 무게감을 더한다.

오디션의 부제인 'GO! DEBUT'에는 단순한 인재 발굴을 넘어, 급변하는 글로벌 K팝 시장의 미래를 선도할 차기 그룹의 멤버를 곧바로 찾겠다는 YG의 강한 의지가 담겨 있다. 빅뱅, 블랙핑크, 위너, 트레저 등 시대의 아이콘을 탄생시킨 YG의 노하우와 양 총괄의 안목이 결합된 만큼, 전 세계 지원자들의 뜨거운 도전이 이어질 전망이다.

지원 자격은 성별과 국적에 제한이 없으며, 2007년생부터 2015년생 사이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자는 노래, 랩, 댄스, 비주얼, 끼 중 자신 있는 한 가지 분야를 선택해 1분 이내의 영상으로 자신의 잠재력을 증명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YG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나 포스터 내 QR 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차세대 '괴물 신인'의 탄생을 예고한 '2026 YG SPECIAL AUDITION : GO! DEBUT'에 대한 상세 정보는 YG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