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공승연, 향수 브랜드 모델 발탁 '품격 있는 아우라'

▲공승연(사진제공=더 리더스 노트)
▲공승연(사진제공=더 리더스 노트)
공승연이 향수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품격 있는 아우라를 뽐냈다.

공승연의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승연이 니치 향수 브랜드 ‘더 리더스 노트’(The Leader’s Note)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공승연(사진제공=더 리더스 노트)
▲공승연(사진제공=더 리더스 노트)
공개된 론칭 영상 속 공승연은 각 향수가 지닌 고유의 서사를 완벽하게 시각화했다. ‘위즈덤 아우라’를 표현한 블랙 슈트 차림에서는 절제된 세련미를, 레드 드레스를 입은 컷에서는 ‘리치 패션’에 걸맞은 강렬한 열정을 뿜어냈다. 또한 아직 베일에 싸인 세 번째 향을 예고하는 화이트 블라우스 컷에서는 지적이고 깊은 눈빛을 선보이며 브랜드와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예고했다.

브랜드 측은 “공승연이 가진 외면의 아름다움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에서 나오는 내면의 아우라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리더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공승연(사진제공=더 리더스 노트)
▲공승연(사진제공=더 리더스 노트)
공승연의 활약은 본업인 연기에서도 계속된다. 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영화 ‘넘버원’에서 려은 역으로 관객들을 만나는 데 이어,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1세기 대군부인’은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재벌 평민 여자와 왕의 아들이 펼치는 신분 타파 로맨스다. 공승연은 주인공 윤이랑 역을 맡아 기존에 본 적 없는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