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스톡] 하이브 주가 3%대 상승…BTS 월드투어 전 세계 극장 생중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라이브 뷰잉 포스터(사진제공=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라이브 뷰잉 포스터(사진제공=빅히트 뮤직)

하이브(352820)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방탄소년단(BTS)의 새 월드투어 공연을 전 세계 극장에서 실시간으로 상영한다는 소식이 긍정적인 흐름을 만든 것으로 보인다.

하이브는 13일 오전 9시 51분 기준 유가증권시장에서 전 거래일 대비 1만 4000원(3.68%) 오른 39만 4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빅히트 뮤직은 4월 11일 고양과 4월 18일 도쿄에서 열리는 공연을 전 세계 75개 국가/지역, 3500개 이상의 관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중계한다고 발표했다. 국내에서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멀티플렉스 3사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예매는 오는 25일 시작된다.

이번 라이브 뷰잉은 이미 쾌속 매진을 기록한 북미와 유럽 투어의 열기를 극장으로 확장하는 전략이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투어를 통해 미국, 벨기에, 독일 등지의 대형 스타디움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단독 공연을 펼치며 압도적인 관객 동원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20일 정규 5집 'ARIRANG'을 발매하며, 컴백과 동시에 서울 전역에서 체험형 콘텐츠인 'BTS 더 시티 아리랑 서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완전체 행보에 나선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