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에어서울 이용객 특급 프로모션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워터파크 전경(사진=문연배 기자)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워터파크 전경(사진=문연배 기자)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 봄 시즌 가족 여행객을 겨냥해 에어서울 괌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숙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과 에어서울이 준비한 프로모션은 2월 4일부터 22일까지 19일간 진행된다.

핵심 혜택은 2박 이상 투숙 시 제공되는 홈페이지 기준가 1박당 50% 할인이다. 여기에 전 일정 조식 제공, 공항-호텔 간 왕복 셔틀버스 무료 이용, 워터파크 무제한 이용권 등 기존 ‘얼리 체크인 플랜’의 혜택이 모두 포함되어 여행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리조나레 괌은 오션뷰 중심의 패밀리 리조트로,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대형 파도풀과 유수풀은 물론 세계 최대 크기의 ‘만타 슬라이드’를 운영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화·목·일요일 저녁에는 차모로 전통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해변 잔치 ‘구폿 칸톤 타시(Gupot Kanton Tasi)’를 통해 현지 고유의 환대 문화를 선보인다.

이와 별개로 리조나레 괌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럭스 오션 프론트’ 3박 숙박권(성인 2인, 소아 2인 기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리조나레 괌 측은 “가족 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봄을 맞아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실질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괌의 자연과 문화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