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사진제공=SBS)
14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오늘부터 인간입니다'가 결방된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 대신 오후 8시 30분부터 '설특집 콘서트 성시경'이 방송된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 측은 결방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은호(김혜윤 분), 강시열(로몬 분)의 미공개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카메라 안팎을 오가는 이들의 유쾌하고 설레는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에는 구미호 정체를 들킨 은호와 그녀의 기억 삭제 선언에 기습 입맞춤으로 응수하며 마음을 전한 강시열의 운명적인 서사가 담겼다. ‘혐관(혐오 관계)’으로 시작해 점차 서로에게 스며들며 ‘구원 서사’로 변모해가는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김혜윤과 로몬은 화재 구조 현장 촬영을 위해 검은 그을음 분장을 한 상태에서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이다.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며 장난을 치는 두 사람의 모습은 회를 거듭하며 깊어진 현장 호흡과 물오른 케미스트리를 짐작게 한다.
김혜윤은 인간을 사랑하지 않겠다던 구미호의 섬세한 설렘을 입체적으로 그려냈으며, 로몬은 능청스러움과 진지함을 오가는 완급 조절 연기로 새로운 ‘여심 스틸러’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9회는 오는 20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