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톡 브리핑] 세븐틴, 싱가포르서 체험형 팬 이벤트 전개

싱가포르 랜드마크 점령…월드투어 열기 고조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이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를 화려하게 수놓으며 글로벌 팬심 공략에 나선다.

하이브(352820) 산하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세븐틴이 오는 3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싱가포르 주요 랜드마크 일대에서 체험형 팬 이벤트 'SEVENTEEN EXPERIENCE(세븐틴 익스피어리언스)'를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연 전후 아티스트 관련 콘텐츠로 도시 명소를 채워 팬들에게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세븐틴은 지난해에 이어 마리나 베이 샌즈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콘텐츠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행사 기간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로비와 쇼핑몰 더 샵스에는 세븐틴의 히트곡이 송출되며, 리조트 내 식음료 매장 6곳에서는 세븐틴 테마 메뉴를 선보인다.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가장 눈길을 끄는 프로그램은 새롭게 도입된 테마 파티다. 다음 달 6일 글로벌 클럽 브랜드 마키(MARQUEE)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세븐틴의 월드투어 'NEW_' 공연 전야제로 기획됐다. 팬들은 유명 DJ와 함께 세븐틴의 역대 히트곡을 즐기며 팀 공식 컬러를 활용한 칵테일 등을 맛볼 수 있다.

공연 당일인 7일에는 특별 점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리나 베이 샌즈 리조트 건물 외벽이 세븐틴 공식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빛으로 물들어 장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세븐틴은 싱가포르를 포함해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스타디움 투어를 이어간다. 오는 28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을 시작으로 방콕 내셔널 스타디움, 필리핀 스포츠 스타디움을 거쳐 4월 4일과 5일에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신곡 'Tiny Light'를 발표한다. 이 곡은 내달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비스타즈 FINAL SEASON' 파트2의 엔딩 주제가로, 멤버 우지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팀 특유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