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컷으로 돌아보는 한 주간의 연예가 현장.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한 주간 돋보였던 이슈는 Mnet '프로듀스101'의 여전한 인기였다. 아이오아이(I.O.I)에서 다이아(DIA)로 다시 복귀한 정채연과 신인 걸그룹 에이디이(A.De)로 데뷔한 박해영이 신예 라이벌 대결을 벌인다. 이 후에도 '프로듀스101'에 참여한 연습생들이 데뷔를 앞두고 있어, 향후 인기대결 구도에 귀추가 주목된다.

1. '다이아' 멤버들의 정채연 외모 몰아주기?
정채연은 아이오아이가 아닌 '다이아'로 복귀해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정채연을 제외한 예빈(왼쪽부터), 유니스, 제니의 미모가 다 담기지 못해 아쉬운 사진.

2. 안소희, 머리카락이 질투하는 미모
지난 13일 열린 영화 '굿바이 싱글' VIP 시사회에 참석한 안소희. 바람에 휘날리는 천방지축 머리칼 때문에 B컷으로 선택됐다. 미모만큼은 베스트.

3. 박소담, 두 얼굴의 그녀
KBS2 수목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여주인공 박소담. 박소담은 극중 계진성으로 출연하며, 최근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수트 재킷을 두른 듯한 독특한 랩스커트로 블랙&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한 쪽에만 빛이 들어와 흑백의 느낌이 더욱 강조됐고, 분위기 만점의 사진이 연출됐다.

4. 눈을 떠요. 신혜씨
시청률 보증수표인 박신혜가 SBS 수목드라마 '닥터스'의 유혜정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자연스럽게 날리는 애교 머리, 무결점 피부, 오똑한 코, 탱글탱글한 체리빛 입술까지 모두 완벽했지만 살짝 내려감은 두 눈으로 인해 B컷 선정.

5. 이민우, 주황 공주 보고 있나?
남자판 '프로듀스 101'이라고 불리는 Mnet '소년24'에서 신혜성과 함께 소년들을 이끄는 '단장' 이민우. 그가 취재진을 향한 개구진 표정과 손가락 하트로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6. 김유정, 실물로 보면 이런 느낌?
김유정의 등장에 '불금'의 홍대는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자체발광하는 미모 덕분에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가 끊이지 않았다.

7. '프로듀스101' 38위 박해영, '에이디이'에선 내가 센터!
Mnet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순위 38위로 탈락한 박해영이 신인 걸그룹 '에이디이(A.De)'로 데뷔했다. 이날 당당히 센터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준 박해영. 약간 흔들린 손이 아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