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일화, 유동근·전인화·오연서 한솥밥…이매진아시아 전속계약

▲이일화(출처=이매진아시아)
▲이일화(출처=이매진아시아)

이일화가 유동근, 전인화, 오연서와 한 식구가 됐다.

2일 이매진아시아(구 웰메이드에당) 측은 "이일화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인화, 유동근, 오연서, 송경철, 박상면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된 것.

이매진아시아의 박유택 부사장은 "이일화 배우는 폭넓은 연기스펙트럼을 가진 배우일 뿐만 아니라 더 보여드릴 수 있는 이미지와 에너지가 많은 배우다. 앞으로 드라마와 더불어 다수의 영화 출연 및 CF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회사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앞으로도 이일화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일화는 앞서 '마스터-국수의 신', '그녀는 예뻤다', '오렌지 마말레이드', '가족의 비밀', '정도전', '별에서 온 그대', '야왕', '내 딸 서영이' 등 각종 화제작에 출연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영화에서도 장르를 가리지 않는 스크린에서의 활약 역시 눈에 띄는 배우다.

특히 이일화는 여성스럽고 차분한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매 방송마다 화제를 불러모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응답하라' 시리즈의 공식 안방마님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는 배우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바 있다.

한편 이일화는 현재 연극 '민들레 바람되어'에서 아내 오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소연 기자 sue123@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