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쇼 음악중심')
'음악중심' 태민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핫3로 선정된 태민이 '굿바이(Goodby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태민은 강렬한 붉은 상의로 시선을 끌었다. 이날 태민은 자신만이 선보일 수 있는 섹시한 퍼포먼스를 뽐냈다. 태민은 손끝까지 신경쓴 섬세한 퍼포먼스로 완벽한 감정선을 뽐냈다.
'굿바이'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격렬한 EDM 비트의 반전이 돋보이는 곡으로, 일본에서 발매된 태민의 첫 솔로 미니 앨범 ‘사요나라 히토리(さよならひとり)’의 타이틀곡이다. 태민은 한국 팬들을 위해 '굿바이'의 한국어 버전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태민, 현아, 나인뮤지스, 몬스타엑스, 업텐션, 오마이걸, FT아일랜드, 여자친구, NCT 127, 바다, 에릭남, 소나무, 스누퍼, 아스트로, 다희, DJ조이, 지온이 출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