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잘먹겠습니다’ 양세형, CIVA 이수민에 구애 “뽀뽀해”

(사진=JTBC '잘 먹겠습니다')
(사진=JTBC '잘 먹겠습니다')
개그맨 양세형이 배우 이수민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6일 방송된 JTBC ‘잘 먹겠습니다’에서는 이수민과 양세형이 서로의 비슷한 취향에 깜짝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양세형은 “사귀어야 하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이수민은 자신의 인생 음식으로 월남쌈과 쌀국수를 꼽았다. 그는 “어릴 적 어머니가 자주 해주신 음식이 월남쌈”이라면서 단골 식당의 월남쌈과 쌀국수를 공수해왔다. 함께 출연한 양세찬은 “양세형도 쌀국수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지적했다.

양세형은 “맞다”고 인정하며 “왠지 이수민은 맵게 먹는 것을 좋아할 거 같다”고 말했다. 이수민은 “양세형이 나와 취향이 겹친다”며 놀라워했다. 양세형은 “어떻게 해야 하냐. 사귀어야 하는 거냐”고 김칫국을 마셔 웃음을 안겼다. 양세찬은 “뽀뽀해”를 연호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달궜다. 그러자 양세형은 입술을 쭉 내밀고 이수민을 바라봐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양세형은 이후에도 이수민이 정진운의 인생 음식 라멘을 먹고 싶다고 하자, 그에게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며 러브라인을 이어갔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