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컷으로 돌아보는 한 주간의 연예가 현장. 데뷔 9주년을 맞은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리는 최근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뉴칼레도니아'에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또 한번 전성기를 맞았다. 도시로 돌아온 유리는 정글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정반대의 완벽한 풀세팅 비주얼로 국내 최정상 걸그룹 다운 면모를 뽐냈다.

1. 유리, 바람에 이마가 반짝!
지난 1일 진행된 영화 '국가대표2' VIP 시사회에 참석한 유리. 영화관 내에 부는 바람에 앞머리가 날려 반듯한 이마를 깜짝 공개했다.

2. '유리'는 공주님이지?
향수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된 유리는 핑크빛 공주님 자태로 보는 이들의 눈을 황홀케 했다. 머리만 넘겨도 화보 완성이지만 취재진의 뜨거운 플래시 세례에 아쉬운 한 컷이 연출되었다.

3. G2, 걸그룹 데뷔 임박?
Mnet '쇼미더머니4' 우승자 베이식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NICE'의 지원사격을 나선 G2. 엉덩이를 뒤로 뺀 포즈와 왼손의 새끼손가락이 걸그룹 못지않게 깜찍하다.

4. 정명훈-박소영, 대놓고 애정행각
지난 2일 진행된 투니버스 '내일은 실험왕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정명훈과 박소영은 묘한 기류의 핑크빛 애정행각 포즈로 취재진을 놀라게 했다.

5. 이엘-이은, 이름만 비슷할 뿐인데…
지난 3일 열린 영화 '덕혜옹주' VIP 시사회에 참석한 이엘과 이은. 이름은 비슷한 두 사람이지만 둘 사이의 거리가 어색한 사이임을 짐작게 한다.

6. 하정우, 반전 혀 빼꼼!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가 올여름 '터널'로 극장가를 찾는다. 카리스마로 점철된 하정우의 혀를 빼꼼 내민 반전 모습이 시선을 끈다.

7. 공유, '천만' 예감에 만개한 미소
영화 '부산행'으로 천만 배우 명단에 이름을 올린 공유가 송강호와 함께 '밀정'으로 다시 한번 천만 관객 돌파를 노린다. 지난 4일 진행된 제작보고회 당시 행복한 요즘을 알 수 있게 하듯 시종일관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모습.

8. 최윤영, 문 뒤에 미녀 있어요~
김정훈과 함께 'K웹페스트' 홍보대사로 위촉된 최윤영의 긴장한 모습이 인간적이다.

9. 업텐션 우신, 금발 미소년의 애교
'오늘이 딱이야'로 여름 女心 저격에 나선 업텐션의 우신은 줄곧 고수하던 빨간 머리를 금발로 바꿔 더욱 반짝반짝한 비주얼을 뽐냈다. 감은 두 눈으로 B컷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