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윤아 '안녕' 자필가사(사진=김윤아 인스타그램)
가수 김윤아가 디지털 싱글 '안녕'을 8일 정오 공개한 가운데 이에 앞서 자필 가사를 게재했다.
김윤아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윤아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자필로 쓴 가사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가사 속에는 '우리들의 얘기가 마지막 장을 향하네, 우린 여기까지인가봐'라는 등 이별을 말하는 내용으로 가득해 팬들의 감성을 자극함은 물론 '은퇴 아니죠?'라는 반응을 불러왔다.
김윤아 신곡 '안녕'은 지난 4월 29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키리에'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인 신곡이다. 작사, 작곡, 편곡 모두 김윤아가 직접 나섰으며 가을 중으로 정규 4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