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스피카 "예능? '삼시세끼', '정글의 법칙' 나가고 싶어"

▲걸그룹 스피카(사진=CJ E&M Music, B2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스피카(사진=CJ E&M Music, B2M엔터테인먼트)

스피카가 리얼리티 예능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25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 스피카 새 디지털 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스피카는 타이틀곡 'Secret Time'과 수록곡 'One Way' 등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피카 양지원은 "요샌 다양하고 독특한 프로그램이 많아서 여러 재미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 요리 관련된 프로그램 출연도 계획 중이다"고 운을 뗐다.

스피카는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입을 모아 '리얼리티'를 언급했다. 나래는 "'삼시세끼' 같은 편안한 프로그램에 나가고 싶다. 리얼하게 해도 되고 굳이 뭘 안해도 되지 않나"면서 "억지로 개인기를 한다던가 하는 것 보다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좋은 매력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박시현은 '정글의 법칙' 출연을 희망했다.

김보아는 나래와 박시현의 의견을 아울렀다. 김보아는 "'삼시세끼'에 나가보고 싶다. 불도 잘 뗄 수 있을 것 같고 밭도 잘 멜 수 있을 것 같다. 마당도 잘 쓸 수 있다"면서도 "'정글의 법칙'도 나가보고 싶다. 한 번 가보게 되면 내 삶을 더 열심히 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라이브로 꾸며지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나가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스피카는 25일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으로 2년 7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독보적인 실력으로 '실력 끝판왕'으로 불리는 스피카가 '섹시+시크'를 더한 '섹시크' 콘셉트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도 관심사다.

타이틀곡 'Secret Time'은 팝과 R&B 장르의 댄스곡이다. 멤버들의 다채로운 하모니는 물론, 뛰어난 가창력과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스피카의 매력이 담겼다. 특히, 멤버 김보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청춘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보낸다.

스피카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스피카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