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언프리티3’ vs ‘쇼미5’ 性대결 성사…영구 탈락자 발생

▲'언프리티랩스타3'(사진=Mnet)
▲'언프리티랩스타3'(사진=Mnet)

‘언프리티랩스타3’ 주인공들이 ‘쇼미더머니5’ 출연진들과 만난다.

26일 방송되는 Mnet ‘언프리티랩스타3(이하 언프리티)’ 5회에서는 ‘쇼미더머니5(이하 쇼미5)’에서 막강한 실력을 뽐냈던 래퍼 보이비, 면도, 우태운, 킬라그램, 해쉬스완, 진돗개, 정상수, 제이켠, 조승연, 양홍원이 출연해 ‘언프리티3’ 래퍼들과 대결을 벌인다. 이번 대결을 통해 또 한 명의 영구 탈락자가 발생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번 배틀은 래퍼 개인의 실력과 매력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자유곡으로 진행됐기 때문에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었다. 특히 ‘언프리티3’ 여자 래퍼들이 ‘쇼미5’ 남자 래퍼들에게 밀리지 않고 쟁쟁한 실력으로 멋진 공연을 펼쳐 제작진도 예상하지 못한 충격적인 반전 결과가 있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네 번째 트랙 프로듀서로 나선 산이의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출연자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산이가 준비한 관능적인 비트에 맞춰 래퍼 전원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산이는 자이언트 핑크에게 “지코 닮았다”는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남겼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회 최정상 프로듀서들의 트랙을 놓고 개성파 여자 래퍼들이 경쟁을 펼쳐 컴필레이션 음반을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