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단아美 뽐낸 웨딩드레스 자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사진=킹콩 엔터테인먼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사진=킹콩 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윤희가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29일 조윤희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나연실 역을 맡은 조윤희의 웨딩드레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모습으로 촬영 리허설에 임하는 등 아름다운 자태를 과시하고 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조윤희는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없이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이야기 꽃을 피우며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지난 28일에 방송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회에서는 연실과 동진(이동건 분)의 본격적인 악연이 시작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극의 엔딩장면에서 연실이 볼 일을 보다가 동진을 발견하고 비명을 지르자 이에 놀란 동진이 넘어지며 으깨진 포도를 뒤집어써 웃음을 선사했다. 계속되는 두 사람의 악연 같은 인연에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 전문 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