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 '런닝맨' 이준기, '치즈인더트랩' 오연서 캐스팅, 영화 '아수라' '무한도전' 만남, 이지현 이혼

[BZ핫키워드] 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9일) 핫 키워드는 '런닝맨' 이준기, '치즈인더트랩' 오연서 캐스팅, 영화 '아수라'팀 '무한도전' 출연, 전 쥬얼리 출신 탤런트 이지현의 이혼이다.

(사진=SBS '런닝맨' 이준기)
(사진=SBS '런닝맨' 이준기)

'런닝맨' 이준기

'런닝맨' 이준기가 유재석 배신에 발끈했다. 2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등이 게스트로 등장, 황좌의 게임 레이스가 그려졌다. 이날 '런닝맨'은 '황자의 난' 콘셉트로 황자로 변신한 멤버들과 게스트들이 '황좌'를 놓고 경쟁했다. 4황자 왕소 역을 맡은 이준기는 오글거리는 코멘트를 진지하게 소화해 내 웃음을 줬다. 게임에 돌입한 후에는 '반칙'도 서슴지 않으며 우승에 집착했다. 특히 이준기는 황좌를 건 최후의 전쟁인 이름표 뜯기 대결에서 '동맹'을 맺었던 유재석에게 이름표가 뜯기는 굴욕을 당했다. 이준기는 실망감을 드러내며 "진짜 유재석 선배 못 믿겠다. 국민MC가 이래도 되느냐. 시청자 게시판에 올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치즈인더트랩')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치즈인더트랩')

'치즈인더트랩' 오연서 캐스팅

영화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여주인공으로 배우 오연서가 낙점됐다. 오연서는 영화화되는 웹툰 ‘치즈인더트랩’에서 여주인공 홍설 역을 맡아 배우 박해진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영화 '치인트'의 연출을 맡을 감독은 오는 9월 중에 결정될 예정이며 2017년 2월 말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MBS '무한도전' 영화 '아수라' 메인 포스터)
(사진=MBS '무한도전' 영화 '아수라' 메인 포스터)

영화 '아수라' '무한도전' 만남

영화 '아수라' 팀과 '무한도전'의 만남이 성사됐다. 29일 영화 '아수라' 측에 따르면 배우 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등이 MBC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아수라'와 '무한도전'의 만남은 '무한도전-무한드림' 특집에서 진행된 자선 경매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녹화는 9월 초에 진행될 예정으로,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논의 중이다. '아수라'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다.

(사진=이지현 인스타그램)
(사진=이지현 인스타그램)

이지현 3년 만에 이혼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결혼 3년 만에 이혼했다. 29일 수원지법 등에 따르면 이지현은 지난 25일 열린 3차 조정기일에서 남편 A씨와 이혼에 합의했다. 지난 6월 이지현이 이혼소송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진지 2달여 만이다. 이지현은 남편 A씨와 이혼에 대한 이견을 좁히지 못해 직접 법원에 이혼조정을 신청했다. 이후 두 차례의 조정기일을 거치며 확고한 이혼 의사를 드러냈으며, 3차 조정기일을 가진 끝에 협의 이혼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