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메이크스타)
걸그룹 레인보우의 화보집 베스트 컷이 공개됐다.
31일 레인보우의 화보집을 기획한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레인보우 멤버들이 직접 만든 화보 제목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뽑은 화보 베스트 컷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레인보우 화보집은 데뷔 8주년을 맞이한 레인보우 멤버들이 전세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과 교감을 위해 기획한 특별 프로젝트다.
레인보우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준비된 이번 화보집은 기획단계에서부터 레인보우 멤버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됐다. 멤버들은 좋아하는 사진작가들과 직접 화보 콘셉트를 결정했고, 촬영 장소와 스타일링 그리고 마지막 사진 선정까지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레인보우는 화보 촬영 콘셉트에 맞는 제목을 직접 만들기도 했다.
레인보우 7인 7색 화보 제작 프로젝트는 책으로 발간되는 화보집과 함께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레인보우 토이스탬프로 구성돼 있어 눈길은 끈다. 레인보우 토이 스탬프는 각 멤버 별 인터뷰와 화보 촬영 메이킹 영상 그리고 비공개 화보 컷 파일들을 담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 화보집 제작프로젝트는 현재 목표금액 150%가 넘는 달성률을 보이고 있으며, 레인보우의 화보집은 오는 9월 1일 제작에 들어가 전세계 팬들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레인보우 7명의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화보촬영 현장 예고 영상과 미리 공개된 화보컷들은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지금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