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in /service/web/enter/2024/comlib/lib.php on line 338
'마약 혐의' 아이언, 용서 받을까? 9일 음원 발매 앞두고 심경-비즈엔터
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마약 혐의' 아이언, 용서 받을까? 9일 음원 발매 앞두고 심경

▲아이언 정규 음반 티저(사진=아이언 SNS)
▲아이언 정규 음반 티저(사진=아이언 SNS)

래퍼 아이언이 정규 음반을 발매한다.

아이언은 지난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심경글과 함께 티저 사진을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아이언은 “팬들에게 먼저 용서를 구하고 싶었는데 구차한 변명보다 음악으로 말하고 싶었다”면서 제가 보여줄 수 있는 건 오로지 음악이라는 생각에 계속 가사를 써 내려가고 랩을 반복했다. 제 음악으로 또 제 삶으로 그 은혜에 대한 보답 보여드리겠다”라는 내용의 글을 통해 그동안의 심경을 고백했다.

이와 함께 그는 오는 9일 정규 음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음반 타이틀은 ‘락바텀(ROCKBOTTOM)’으로 소속크루 락바텀 멤버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언은 Mnet ‘쇼미더머니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유명세를 얻었으나 지난 4월 마약 투약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이후 지난 6월 신곡 ‘시스템(SYSTEM)’을 기습 발표해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을 부른 바 있다.

다음은 아이언이 SNS에 게재한 심경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아이언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기다려줘서 너무 고마워요. 사실 팬분들에게 항상 죄스러운 마음뿐이라…점을 찍은 것도 장난 같아 미안합니다.

아마추어 때 ‘쇼미더머니’ 나오고 반짝 인기 얻어서 곡 하나 달랑 내고 1년 감감 무소식이다가 대마초나 피우고. 또 ‘시스템’이라는 곡 하나 달랑 내고 또 무소식으로. 팬들에게 먼저 말하고 먼저 용서를 구하고 싶었는데 구차한 변명보다 음악으로 말하고 싶었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방송 이후 얻은 유명세. 그리고 저 또한 돈 벌려고 화장하고 입기 싫은 옷, 머리 억지로 하고 거짓 웃음 짓고 착한 척하고 살았습니다.

그리고 보란 듯이 다가온 시련들은 그 누구의 탓도 아닌 제가 만든 잘못들이었으니 달게 받아들이자고 생각했습니다.

그 때부터 세상과 단절한 채 살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여줄 수 있는 건 오로지 음악이라는 생각에 계속 가사를 써내려가고 랩을 반복했습니다. 처음 소리를 내는 법부터 처음 내가 랩을 좋아하던 그 때로 돌아가 내 자신을 처음부터 갈고 닦는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1년을 훌쩍 넘는 시간이 지났고 이제야 제 첫 앨범을 내게 되었습니다.

긴 시간 동안 여러분들의 응원덕에 초심 되찾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기에 앞으로는 제 음악으로 또 제 삶으로 그 은혜에 대한 보답 보여드릴게요. 못난 놈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2016년 9월 6일 정헌철 올림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