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 배우 송윤아 심경고백, 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함부로 애틋하게’ 김진구 추모

[BZ핫키워드]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8일) 핫 키워드는 배우 송윤아 심경고백, 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함부로 애틋하게’ 김진구 추모이다.

(▲송윤아 인스타그램, 신경고백)
(▲송윤아 인스타그램, 신경고백)

송윤아 심경고백

배우 송윤아와 설경구 부부가 사생활 루머 관련 악성 댓글에 괴로운 심경을 토로했다. 송윤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성댓글에 관해 “가끔 이런 생각을 한다. 이들이 알고있는 것처럼, 이들이 말하는 것처럼, 내가 정말 이런 삶을 산 여자였더라면 난 지금쯤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을까. 이제 그만들 하셨으면 좋겠다. 적어도 사람으로서 해서는 될 일 안될 일을 놓치며 살지는 않았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송윤아는 “한 번도 내입으로 아니라고 말하지 않은 것도 살다 보니 다 이유가 있어서라는 걸 이해는 구하지도 않지만. 전 여태 살아왔듯이 앞으로도 더 바르게 살거에요. 적어도 사람으로서 해서는 될 일 안 될 일을 놓치며 살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라고 악플에 대한 심정은 전했다. 한편 송윤아는 지난 2009년 설경구와 결혼해 불륜설 루머와 악플에 시달려왔다.

(▲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KBS2)
(▲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KBS2)

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야구해설가 하일성이 8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자신의 사무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서울 송파경찰서 관계자는 비즈 엔터에 “야구해설가 하일성 씨가 숨진 채 발견돼 수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하일성은 이날 오전 8시께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자신의 사무실 4층에서 목을 맨 모습으로 발견됐다. 경찰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조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부산지검 형사4부는 지난 7월 지인으로 부터 아들을 프로야구단에 입단시켜 달라는 청탁과 함께 지인으로부터 거액을 받은 혐의(사기)로 하일성을 불구속기소했다. 

(▲김진구 '함부로 애틋하게' 추모, 영화 '할머니는 일학년' 스틸컷)
(▲김진구 '함부로 애틋하게' 추모, 영화 '할머니는 일학년' 스틸컷)

‘함부로 애틋하게’ 배우 김진구 추모

‘함부로 애틋하게’가 지난 4월 세상을 떠난 배우 김진구를 추모했다. 7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세상을 떠난 고(故) 김진구를 추모하는 ‘배우 故 김진구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자막이 삽입됐다. 고인은 지난 4월 뇌출혈로 쓰러져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을 거뒀다.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을 마치고 돌아가던 중이었다. 과거에도 뇌출혈 증상으로 쓰러진 병력이 있던 고인은 이날 재발한 뇌출혈로 세상을 떠났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