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이아 "멜빵춤, 걸스데이보다 귀여운 매력 있을 것"

▲걸그룹 다이아(사진=MBK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다이아(사진=MBK엔터테인먼트)

다이아가 포인트 안무로 멜빵춤을 꼽았다. 앞서 멜빵춤으로 인기를 끈 걸스데이와의 차별점 또한 언급했다.

12일 오후 4시 45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다이아 3번째 앨범 'Spell'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무대에서 다이아는 타이틀곡 'Mr. Potter'와 '#더럽 (The love)' 무대와 'Mr. Potter' 록 버전 등의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다이아는 타이틀곡 'Mr. Potter' 무대에서 멜빵춤을 추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선배 걸그룹 걸스데이가 '기대해' 속 멜빵안무로 스타 반열에 오른 만큼 해당 안무는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해 다이아 기희현은 "이번에 멜빵춤 도전하게 됐는데 이전에 선배님들이 너무 히트를 쳤다. 카라와 걸스데이가 멜빵춤으로 좋은 결과를 거뒀다"면서 "그 행보를 이어가보고자 열심히 준비했다. 선배님들에 비해서는 귀여운 매력이 더 있을 것 같다"고 차이점을 꼽았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싶다"며 바람 또한 전했다.

한편, 이번 다이아 신보는 음악부터 댄스, 패션까지 새로워진 면모들을 담았다. 총 다섯 곡이 수록됐으며 타이틀곡인 ‘Mr. Potter’는 멜빵을 포인트로 한 안무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다이아의 세 번째 앨범 'Spell'은 오는 13일 자정 공개되며, 앨범 속 팽송 '#더럽(The love)'은 14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