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추석 특집 '주간아이돌', 최고의 아이돌 랭킹 가린다

(사진=MBC에브리원)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이 추석 맞이 아이돌 랭킹을 가린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추석을 맞아 아이돌 랭킹 특집이 방송된다. 지난 5년간 국내외 내로라하는 아이돌들을 소개하며 명실상부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주간아이돌’이 추석을 맞아 ‘Best of Best’ 주간아이돌 랭킹특집을 준비했다.

특히 ‘Best of Best’ 주간아이돌 랭킹은 시청자 9만 3000명이 직접 뽑았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수많은 아이돌이 출연했던 만큼 다양한 아이돌들이 순위에 오를 것으로 예상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은 ‘레전드 랜덤 플레이 댄스’, ‘주간아이돌이 낳은 최고의 캐릭터’, ‘지하 3층 케미 폭발 커플’, ‘도니에게 몰이 당한 아이돌’ 등 각양각색의 랭킹을 통해 지난 5년간의 주간아이돌 명장면까지 한눈에 돌아볼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랭킹이 공개된 후 MC들이 직접 순위에 랭크된 아이돌들에게 깜짝 전화연결을 시도해 축하인사를 건네는 특별한 순서도 꾸며졌다. MC 희철은 평소 ‘연예계 마당발’이라고 불리는 만큼 역대급 아이돌 인맥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역대급 아이돌들이 출동한 ‘Best of Best’ 주간아이돌 랭킹은 오는 14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