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핑크(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가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호흡을 맞춘다.
에이핑크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와 지난 4월 공개한 데뷔 5주년 기념 팬송 ‘네가 손짓해주면’을 비롯해 ‘오 예스(OH YES)’, ‘붐 파우 러브(BOOM POW LOVE)’, ‘페어리(FAIRY)’, ‘드러머 보이(DRUMMER BOY)’, ‘투. 어스(TO. US)’, ‘딩동(DING DONG)’, ‘캐치 미(CATCH ME)’까지 총 9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미쓰에이, 트와이스, 씨스타 등과 호흡을 맞췄던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에이핑크와는 처음으로 작업을 함께 했다. 이 외에도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 지그재그노트(ZigZagNote), 디자인 뮤직(Dsign Music) 등 히트 군단이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에이핑크는 이번 음반을 통해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를 시도,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면서 “1년 2개월 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는 음반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활동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