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Z핫키워드]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19일) 핫 키워드는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개그맨 정형돈 작가 데뷔, 윤석민 김시온 결혼이다.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빅뱅 지드래곤이 고마츠 나나와의 열애설에 대한 심경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can’t handle people anymore”라는 글이 적힌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 적힌 영어 문구는 “더 이상 사람들을 감당할 수 없다”는 뜻으로, 개인 SNS 해킹에 대한 상황을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드래곤은 한 누리꾼에 의해 비공개로 운영하던 SNS 계정을 해킹을 당하면서, 일본 모델 고마츠 나나와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이를 통해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한편, 한편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상황 확인이 필요하다. YG는 이 같은 상황에 일일이 대응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개그맨 정형돈 작가 데뷔
개그맨 정형돈이 배우 신현준의 웹영화로 첫 작가 데뷔를 한다. 영화 제작사 에이치제이 필림 측은 19일 “정형돈이 신현준과 함께 한중 합작 웹영화를 통해 정식으로 작가로 데뷔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지난해 11월 정형돈은 MBC ‘무한도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등 국내 대표 인기 예능 프로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했다. 이후 긴 휴식의 시간을 가져왔던 정형돈은 최근 1년여만에 ‘주간아이돌’로 첫 복귀 소식을 전했다. 이어 100억원의 대규모 예산이 투입되는 한중 합작 웹 영화 작가로 데뷔를 확정지었다. 이번 작품은 영화배우 신현준이 대표로 있는 한국의 에이치제이 필림과 중국의 뉴파워 필림이 공동 제작에 나선 코믹 판타지물이다.

윤석민 김시온 결혼
야구선수 윤석민이 배우 김예령의 딸 김시온과 결혼을 발표했다. 19일 한 언론 매체는 윤석민과 김시온의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현재 상견례를 마치고, 올겨울 결혼 날짜를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예령 지인은 비즈엔터에 “김예령 씨 딸 김시온 양이 윤석민 선수와 결혼하는 것이 맞다”며 “이미 주변 지인들은 다 알고 있는 내용”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윤석민 씨의 시즌이 끝나는 대로 올 겨울 결혼하는 것으로 알고있다”고 덧붙였다. 예비신부 김시온 씨는 이제 막 연기생활을 시작한 신인배우로 알려졌다. 2009년 영화 ‘여고괴담5’에서 여고생 역을 맡기도 했다. 윤석민은 2005년 기아 타이거즈에 입단해 2011년 KBO MVP를 수상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