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배우 박해일 건강보험료 논란, 최태준 윤보미 ‘우결’ 출연

[BZ핫키워드]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2일) 핫 키워드는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배우 박해일 건강보험료 납부 논란, 최태준 윤보미 ‘우결’ 출연확정이다.

(▲서현진, 유연석 인스타그램, 한석규 SBS '뿌리깊은 나무'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유연석 인스타그램, 한석규 SBS '뿌리깊은 나무' '낭만닥터 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

배우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이 ‘낭만닥터 김사부’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11월 7일 첫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누군가를 이기고 싶어 의사가 된 남자와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싶어서 의사가 된 여자가 김사부를 만나 삶의 가치를 깨닫는다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 한석규는 극중 한 때 신의 손이라 불리던 국내 유일한 ‘트리플 보드 외과의사’에서 자칭 ‘낭만닥터’이자 ‘의학계의 괴짜 은둔 고수’로 살아가는 김사부 역을 맡았다. 극 중 유연석은 세상에서 수술이 제일 쉬웠던 자신만만 외과의사 강동주 역으로 나선다. 서현진은 밝고, 따뜻한 성품과 아픔을 지닌 외과의사 윤서정으로 변신한다. 이외 배우 주현, 진경, 임원희 변우민 김민재 등이 출연한다.

(▲박해일 '필름시대사랑' 스틸컷 )
(▲박해일 '필름시대사랑' 스틸컷 )

배우 박해일 건강보험료 납부 논란

배우 박해일이 건강보험료 축소 납부 논란에 휩싸였다. 21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제출한 국정감사 자료에 따르면 박해일 아내 서모 씨는 본인이 운영하는 회사에 박해일을 직원으로 등록해 지역 건강보험이 아닌 직장 건강보험을 적용받아 2012년 3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약 7490여만 원의 보험료를 적게 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는 “세무사의 실수로 박해일이 직원으로 등재됐다”라며 “건강보험공단의 연락을 받고서야 그 사실을 인지했고 당일 바로 금액을 납부했다”라고 밝혔다.

(▲윤보미 인스타그램, 최태준 '커터' 스틸컷, '우리결혼했어요' )
(▲윤보미 인스타그램, 최태준 '커터' 스틸컷, '우리결혼했어요' )

최태준 윤보미 우결 출연

배우 최태준과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가상부부로 호흡한다. 22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최태준과 보미가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됐다. 두 사람은 지난 21일 첫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배우 최태준은 드라마 ‘피아노’ 조인성의 아역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부탁해요 엄마’ 등에 출연, 최근에는 KBS2 ‘안녕하세요’에서 MC를 맡아 예능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다. 에이핑크 보미는 2011년 데뷔,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 ‘마이 리틀 텔레비전’ 웹 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