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예고편, 박보검 김유정 )
‘구르미 그린 달빛’ 예고편이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측은 24일 “라온이 정체 발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이영 세자 역)와 김유정(홍라온 역)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어 김승수(왕 역)는 박보검에게 “예판의 여식과 혼례를 올리거라”라고 국혼을 준비한다. 하지만 박보검을 혼례를 거절하며 “원치 않는 혼인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말한다. 이 사실을 안 김유정은 “국혼을 거절하지 마십시오”라며 “저로 인해 세자 저하가 위험해지는 건 싫습니다”라고 말한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한수연(중전 김씨 역)이 김유정에게 여자 옷을 보여주며 “내가 재미있는 걸 발견했다. 이 옷. 네 것이 아니라고 할 것이냐”라며 김유정이 여자라는 사실을 들키려고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마지막 장면에서는 안내상(정약용 역)이 박보검에게 “그 아이(김유정)에게 필요한 사람은 저하가 아닙니다”라며 이별을 암시하는 말을 전했다. 이후 박보검은 김유정에게 “내가 아끼는 사람을 곁에 두는 것뿐인데 왜 너에게 계속 미안할 일만 생기는지 모르겠다”라며 독백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박보검 김유정이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매주 월 화 밤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