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가인, ‘눕방 카니발’ 열렸다 “데뷔 10년 만에 처음”

▲가수 가인(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가수 가인(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가수 가인이 ‘눕방’의 신세계를 열었다.

가인은 지난 25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가인의 눕방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가인은 방송 콘셉트에 맞게 잠옷 차림으로 해먹에 누운 자세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인은 “데뷔 10년 만에 누워서 방송하는 것은 처음인데, 굉장히 새로우면서도 편안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 “방송을 보고 계신 분들도 침대에 편하게 누워서 보면 좋겠다”고 권하며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들을 확인하는 등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가인 ‘눕방’의 주제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카니발(Carnival)’ 즉, ‘축제’였다. 가인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들과 함께 페스티벌에 놀러갔던 이야기, 각종 축제에서 공연을 하며 생겼던 에피소드 등을 들려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추천곡을 소개하던 중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의 일부분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시청자들에게 자장가를 선물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가인은 “‘눕방’을 꼭 해보고 싶었는데 하게 되어 정말 좋았고,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꿈에서 만나자”는 끝인사와 함께 방송을 마무리 했다.

한편, 가인은 지난 9일 솔로음반 ‘엔드 어게인(End Agagin)’을 발매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