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BZ핫키워드] 지코 설현 결별, ‘혼술남녀’ 박하선 하석진,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김유정

[BZ핫키워드]비즈엔터가 선정한 오늘(27일) 핫 키워드는 지코 설현 결별, ‘혼술남녀’ 박하선 하석진,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김유정이다.

(▲설현 지코 인스타그램)
(▲설현 지코 인스타그램)

지코 설현 결별

지코와 설현이 결별을 인정했다.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27일 “지코가 설현과 결별한 것이 맞다”라며 “결별 시기나 사유 등 구체적인 내용은 언급이 어렵다”고 전했다. 설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지코와 결별한 것이 맞다. 최근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지나친 관심이 부담스러워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8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언론 보도 두 달 만에 결별해 아쉬움을 줬다.

(▲tvN '혼술남녀' 박하선 하석진)
(▲tvN '혼술남녀' 박하선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하석진

‘혼술남녀’ 하석진과 박하선이 키스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는 진정석(하석진 분)이 박하나(박하선 분)와 입을 맞추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정석은 박하나에게 남자친구가 있는 걸로 오해했다. 진정석은 박하나에게 질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진정석은 황진이(황우슬혜)가 “박하나는 남자친구가 없다. 모태솔로나 다름없다”라는 말에 기분이 좋아졌다. 이에 진정석은 박하나 인터넷 방송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 500명이 넘으면 박하나 교수와 불꽃 축제 인증샷을 남기겠다”는 약속을 했다. 이후 시청자가 500명이 넘자 박하나와 함께 불꽃 축제를 보러 나섰다. 진정석은 불꽃을 찍고 싶어하는 박하나를 위해 자신의 등을 내줬다. 이때 달려오는 아이를 피하려다 상체가 굽혀진 박하나와 진정석이 입을 맞추게 됐다.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김유정)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이 채수빈과 국혼할 위기에 놓였다. 26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는 이영(박보검 분)이 국혼을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왕(김승수 분)은 세자 이영의 국혼을 서둘렀다. 이 사실은 알고 있는 홍라온은 “요즘 제가 가장 행복할 때는 저하가 ‘라온아’라고 불러주실 때”라고 말했고, 이영도 “나와 같다. 이름을 부르면 네가 내 눈 앞에 와있지 않느냐”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홍라온은 “저를 위해 위험해지는 건 싫습니다”라며 “더는 국혼을 거절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다. 이에 영은 순간 정색하며 “그만하라 하지 않았느냐”고 화를 내며 발걸음을 돌렸고, 이후 홍라온은 눈물을 보였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