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달의 연인 보보심려 경' 네이버 TV 캐스트)
‘달의 연인’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SBS 월화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측은 28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왕소, 너 때문에 기우제 흥이 다 깨져버렸으니까 책임져!”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촬영장의 모습이다. 앞서 ‘달의 연인’ 이준기(왕소 역)의 기우제 장면을 촬영하고 있다.
극중 이준기는 얼굴에 상처가 지워지고 나서 백성들에게 환호를 받으며 기우제를 지냈다. 이에 그는 “상처 하나 없어졌을 뿐인데 이렇게 좋아하나?”라며 장난을 쳤다. 이후 강하늘(왕욱 역)과 홍종현(왕요 역)은 강한나(황보연화 역)가 인터뷰를 하는 중간 장난을 치는 등 귀여운 매력을 자아냈다.
마지막 영상에는 이지은(해수 역)이 비를 맞으며 이준기를 바라보고 있다. 이어 제작진은 강하늘과 이지은에게 “퇴근 안 해요?”라고 물었다. 이 둘은 “기다리라고 하네요”라며 비를 맞고 추위에 떨고 었다. 잠시후 이지은은 “사실 나만 기다리라고 했어”라고 강하늘에게 말했다. 이 말에 강하늘은 “잠시만 카메라 좀”이라며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이준기 강하늘 이지은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