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예 밴드 민트그레이가 새 싱글 ‘White Out’을 발매한다.
민트그레이의 새 싱글 ‘화이트 아웃’(White Out)이 3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신보 ‘White Out’에는 방향을 잃어버린 청춘들을 음악으로 힘껏 안아 줄 두 개의 신곡 ‘White Out(백시현상)’과 ‘Messenger’이 담겼다.
보컬 송지훈의 자전적 이야기이기도 한 ‘White Out’은 고단한 삶 속에서 우울증을 견뎌내 온 자신의 경험을 노랫말로 녹여냈다. 온전함을 찾기 위해 애써 웃지 않아도, 길을 찾으려 애쓰지 않아도 결국은 반드시 빛날 자신과 당신을 위해 따뜻한 새벽녘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노래처럼 넓게 펼쳐지는 공감각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보컬과 신서사이저, 기타 리프가 만들어내는 강한 중독성 또한 돋보이는 곡이다.
이어지는 경쾌한 업비트의 ‘Messenger’는 밴드 민트그레이의 각별한 팬 사랑을 과시하는 곡이다. 팬으로부터 받은, “힘든 날들의 가운데 당신들의 음악 덕분에 버텨낼 수 있었습니다. 노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 적힌 한 통의 편지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자신들의 음악을 통해 같은 아픔과 고민을 느끼고 공감하는 팬들에게 더 다가서고자 빠른 템포의 신나는 곡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올 상반기 발표 한 싱글 ‘차가운 세계’, ‘I Didn’t Know’를 통해 음악적으로 다양한 변신을 시도 중인 민트그레이는 주로 선보여왔던 ‘모던 록’에서 한층 더 진화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민트그레이는 오는 10월 15일 홍대 디딤홀에서 열리는 ‘M&M Concert’로 새 싱글 ‘White Out’ 수록곡들을 비롯한 다양한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밴드 민트그레이는 2016 썸데이 페스티벌, 네이버 온스테이지 라이브를 통해 여심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보컬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앞세워 ‘심쿵’ 밴드로 각광받고 있다.
민트그레이의 새 싱글 ‘White Out’은 9월 3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