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언프리티 랩스타3’ 미료 “나르샤 결혼ㆍ자이언트 핑크 우승 축하해”

▲'언프리티 랩스타3' 미료가 종영 소감과 함께 나르샤의 결혼을 축하했다.(사진=미료 인스타그램)
▲'언프리티 랩스타3' 미료가 종영 소감과 함께 나르샤의 결혼을 축하했다.(사진=미료 인스타그램)

미료가 나르샤의 결혼을 축하하며 '언프리티 랩스타3'가 종영한 것에 대해 소감을 전했다.

1일 오후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프리티 랩스타3가 끝났다. 지난 3개월간 많은 경험을 했고 좋은 친구들도 많이 사귄 것 같아 기쁘다"며 소감 글을 남겼다.

미료는 이어진 글에서 "무엇보다 스스로 성장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감사드린다. (아 맞다 자이언트핑크 우승 축하하고 다른 친구들과 모든 스태프들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자이언트핑크의 우승을 축하하는 뜻을 전했다.

미료는 또한 브라운아이들걸스 멤버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그 동안 가인이와 제아의 생일이 있었고 나르샤의 '전격 결혼 발표' 소식이 있었다(축하해, 행복해, 잘 살아, 우하하). 그리고 나는 이제 다시 sns를 하면서, 앞으로 나아간다. 발자취 남기기"라는 글로 이날 결혼 및 신혼여행을 위해 떠나는 나르샤에 대한 축하 인사도 덧붙였다.

미료는 지난 9월 23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준결승을 앞두고 육지담과 탈락의 고배를 마셨고 최종 우승자는 자이언트 핑크로 선정되며 9월 30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