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측은 4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왕요와 연합해 왕소를 제거하고자 하는 왕욱, 슬픈 눈의 해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왕욱(강하늘 분)과 왕요(홍종현 분)가 군사들과 함께 태조 왕건(조민기 분)을 찾아가는 모습이다.
왕요는 “이상할 정도로 조용해”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왕욱은 “형님께 청이 있습이다”라며 “4황자 왕소(이준기 분)가 우릴 막는다면 반드시 숨을 끊어 주십시오”라고 말했다.
이에 왕요는 “그런 것은 부탁 하지마. 그놈은 반드시 죽일거니까”라고 했다. 이어 이들은 군사들을 데리고 궁 안으로 들어갔다.
하지만 이들 앞에 있는 건 황소와 대장군 박수경(성동일 분). 박수경은 “폐하가 계신 곳에 군사를 끌고 오다니 이건 역모입니다”라며 왕요와 왕욱에게 말한다.
이에 굴하지 않고 왕요는 “어머니가 들어가신지 하루가 지났어. 천덕전을 봉쇠 한 진짜 이유를 알아야겠다”라고 묻는다. 이에 박수경은 “폐하가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라며 그 이유를 전했다.
이에 왕요는 “그 뻔한 거짓말을 믿을 것 같아? 어서 어머니를 내보내 아니면 정윤을 몰아내고 황위를 차지하려는 수작으로 알겠다”라며 대립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왕욱는 저 멀리 서 있는 해수(이지은 분)의 슬픈 눈빛을 목격하고 해수를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준기 강하늘 이지은 등이 출연하는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