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아수라’(阿修羅)가 다음 웹툰 인기 작가인 강형규와 함께한 캐릭터 관계도 웹툰 ‘핏빛 악인도’를 공개, 눈길을 끈다.
웹툰 작가 강형규는 2010년 ‘무채색가족’을 시작으로 ‘라스트’(2011년), ‘다이아몬드 더스트’(2012년), ‘쓸개’(2013년), ‘왈퐈’(2015년), ‘로렌스를 구해줘’(2016년)까지 우리가 처한 현실 속 잔인함을 예리하고 통쾌하게 그려내며 매 작품 조회수와 작품성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강형구 작가가 그린 ‘아수라 핏빛 악인도’는 비리 형사 ‘한도경’을 비롯, 악덕 시장 ‘박성배’, 후배 형사 ‘문선모’, 독종 검사 ‘김차인’, 검찰수사관 ‘도창학’까지 영화 속 악인들간의 얽히고설킨 관계를 더욱 쉽고 한 눈에 보여준다.
다섯 명의 악인 외에도 ‘한도경’의 정보원 ‘작대기’를 비롯해 ‘한도경’과 ‘작대기’의 관계를 의심하는 ‘황반장’, 한결같이 ‘박성배’를 보필해온 비서실장 ‘은충호’, ‘박성배’의 자금줄 ‘태병조’까지 각기 다른 개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캐릭터들도 함께 소개되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화 속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아수라 핏빛 악인도’는 캐릭터에 대한 짧은 소개뿐만 아니라 각각의 캐릭터들 간의 갈등이 드러나는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그려낸 컷까지 담아내며 영화를 본 관객들이 다시 한 번 영화의 강렬했던 명장면을 생각하게 만든다.
또한, 선과 악을 넘나들며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떠한 일도 마다하지 않는 악인들의 변화하는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아수라 핏빛 악인도’는 극중 펼쳐질 강렬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 ‘아수라’는 전국에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