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F9 찬희 "'시그널' 이제훈 형으로 출연..연기 꾸준히 노력하고파"

▲SF9 찬희(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SF9 찬희(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SF9 찬희가 '시그널'에 출연한 이력을 밝혔다.

5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SF9(에스에프나인)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 쇼케이스가 열렸다. 무대에서 SF9은 데뷔곡 '팡파레(Fanfare)'와 수록곡 'K.O.' 등의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SF9 찬희는 "막내 찬희다. 나이는 어리지만 성숙한 소년미가 있다"고 당차게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과거 '시그널' 회상 장면에서 이제훈의 형 역할로 출연했던 이력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연기 욕심에 대한 질문을 받자 "지금은 SF9 멤버들과 열심히 노력하고 싶다. 연기도 꾸준히 노력하고 싶은 분야다"고 답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SF9은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9인조 남성 댄스그룹이다. SF9은 FNC 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즈스쿨'을 통해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Mnet 데뷔 서바이벌 '디오비(d.o.b)'와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타이틀곡 '팡파레'는 트랩 힙합과 일레트로닉 요소가 섞인 댄서블한 힙합 트랙으로, 트렌디한 음악과 SF9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에는 이외에도 수록곡 'K.O.'와 감미로운 미디엄 템포의 '투게더(Together)' 등 총 세 곡이 수록됐다.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등 9명의 멤버로 구성된 보이그룹 SF9은 'Sensational Feeling(센세이셔널 필링) 9'의 머리글자 조합으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소년들을 뜻한다. 한자인 '오랠 구(久)'를 숫자 9로 형상화해 팀의 활동과 인기가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는 의미를 포함했다.

SF9은 이날 가진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