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장미여관X형돈이와 대준이, 콜라보 콘서트+뮤지컬 개최

(사진=록스타뮤직앤라이브)
(사진=록스타뮤직앤라이브)

밴드 장미여관과 힙합듀오 형돈이와 대준이가 컬래버레이션 콘서트를 개최한다.

장미여관과 정형돈, 데프콘의 의기투합으로 결정된 이번 공연 '형돈이에게 장미를 대준이'는 장미여관과 형돈이와 대준이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멤버들 스스로가 공연 제목 선정부터 홍보를 위한 포스터, 홍보영상 촬영은 물론 본 공연을 위한 곡 선정, 전체 연출까지 직접 맡아 그 의미를 더욱 크게 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장미여관과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곡과 신곡을 들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두 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합동 무대가 담겼다. 이에 더해, 장미여관 곡으로 정형돈이 쓴 작은 뮤지컬 등 러닝 타임 150분을 꽉 채운 구성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미여관 측은 형돈이와 대준이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2013년 장미여관이 MBC '무한도전'에 출연한 인연으로 정형돈과 친분 관계를 유지해왔다"면서 "이후 데프콘까지 함께해 사석에서도 자주 만나 여러가지 음악적인 의견을 나눴다. 이때 나온 재미있는 소재들을 관객들에게 직접 선보이기 위해 이번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두 팀의 컬래버레이션 공연 '형돈이에게 장미를 대준이'는 오는 11월 9일부터 11월 30일 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